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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R는 컴퓨터를 통해서 가상현실을 체험하게 해주는 최첨단 기술
사용자가 눈으로 보는 현실세계에 가상물체를 겹쳐보여주는 기술
본 과정은 VR/AR 기술 발전과정, 시장동향, 실제산업 적용성공 실패사례를 학습하고, VR기기 제작 및 사용실습을 통해 디바이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해당 이론을 활용하여 실제 사업기획 및 마케팅 방안을 수힙할 수 있도록 돕는 과정입니다.
VR/AR 기술의 성공사례 뿐만 아니라
실패사례 학습을 통해 수강생의 업무 활용 시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
실사례 기반으로 과정을 구성하였고,
Oculus Rift, Vive, GearVR 등을 활용한
VR체험 및 실제 360도 동영상 촬영 및 구글카드 보드조립 실습을 통해
VR콘텐츠를 쉽게 이해하며, CES, MWC, IFA등 글로벌 IT박람회에서의 최신VR기기 및 기술동향을
적시에 분석을하여 커리큘럼을 반영함에 따라 최신 트렌드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.
이재철 강사님
01
밀착관리, 멘토멘티 프로그램
02
비전공자 · 초보자를 위한
기초 선수교육
무료지원
03
수료생 취업지원
일본 IT 취업지원
04
국제공인시험센터 운영
시험응시 바우처 할인
05
실습실 상시 개방
Study활동 지원
06
인터넷 온라인 동영상강의
무료지원
교과목명 | 세부과목 | 교육내용 |
* Pysical Material & Particle/Skybox |
VR, AR 용어 및 개념정리 | VR과 AR산업에 대한 접근 |
VR, AR의 역사와 명암 | ||
AR/VR의 이해 | - AR의 기본 개념 | |
- AR/VR 비교 | ||
- AR/VR 콘텐츠 소개 | ||
Unity에 대한 기초 지식 설명 | ||
외부 재질(색, 이미지, 질감…) | ||
물리적 재질(얼음, 돌, 금속…) | ||
이동, 회전, 시야, 마우스 클릭, 물리 엔진, 중력, 충돌 | ||
효과 / 배경 |